진짜 열심히 하는모습 넘 감동

정말 수고했다...연장후반에 지고있어 혹시나하는맘에 끄지않고 끝나면바로잘려고준비한상태서 보다가 극적인동점골..승부차기서 아깝게졌지만 멋진경기를했기에 박수를쳐주고싶다..이거 진 이유가 쓰레기기자들 02년월드컵때도 4강에서 독일 녹쓴전차라고 무시하고 결승운운하고하다 아깝게1대0으로졌지..이번에도 이라크얘기는 없고 바로4강상대 우루과이 얘기만했던 설레발치던 ㅋㅐ쓰레기기자들 때문..한국대표팀 수고해쓰요~ 성인국대선수들 보고배워라..끝까지투지가멋진경기였다 지금의 니들은 이런 투지조차없자나..


3:3동점골 들어갔을 때 소리질러서 부모님 다 깨우고 혼났다 ㅋㅋ 이 새벽에 이런 희열을 느낄 수 있게해준 태극전사 동생들 정말 고맙다.


아... 너무 아쉽지만 잘했다 진짜 경기는 졌지만 너희들이 승자다


아시안컵 일본전 때 황재원 선수의 연장 후반 추가시간 극적인 동점골 생각난다..... 와... 진짜 쩐다....최고다 진짜......


어린 태극전사들 너무나도 자랑스럽다. 앉아서 숨쉬기도 버거워 누워서 축구보다 악플다는 손가락 메시 십1돼1지새1끼들. 내일 아침 교통사고로 사지가 절단되서 평생 누워 살길 희망한다.


정확히 11년만에 느껴보는 감동축구 였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어떻게 이라크 한테 지냐 답이없다 정말 ㅡㅡ 이건 뭐 소말리아랑 해서 비겨도 존1나 좋아할기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유럽 남미팀이랑 했냐? 월드컵도 못나가는 완전 축구변방팀한테 개 쳐발리다가 간신히 동점골 넣고 졌는데 잘하긴 뭘잘해 ㅋㅋㅋㅋ일본이었으면 이라크 따위는 걍 5:0으로 이겼을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