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봅니다. 돌이켜생각하면 그때 영화 감시자들 안본 게 얼마나

세시봉 송창식이 말한 3인조그룹얘기 그리고 윤형주가 말한 작곡이야기 정말 보고 싶었는데... 하필 한효주가 나오다니... 이런 젠장..


누군가 자꾸 달랑 1개 뿐인 편파기사 링크를 퍼트리는 군요. 그거 읽고 오해하실 수 있겠죠. 팩트가 궁금하십니까? 2013년7월 사건당시 최초 이니셜기사부터 판결문에 이르기까지 팩트가 있는 블로그와 고 김지훈 일병 유가족의 페이스북페이지입니다. 사진란 잘 보시면 아마 충격받으실 겁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직접 판단해보시죠. https://www.facebook.com/pages/%EC%95%84%EB%A6%84%EB%8B%A4%EC%9A%B4-%EC%95%84%EB%93%A4%EA%B3%BC-%EC%9D%B4%EB%B3%84/876218002405345 그리고 blog.naver.com/wo_nwon


연예인 원데이 투데이 하냐? 침묵이 독이라는걸 왜 몰라 멍청하다


범죄자 집안


한효주에게 인격모독 발언까지 해가며 까는건 옳바르지 않다고 볼수 있으나 그녀가 출연한 영화나 제품을 불매하는건 어느정도 조금이나마 우리 네티즌들이 유가족을 도와줄수 있는 일이라 생각된다. 안면몰수한 살인마 한중위도 보면서 느끼는 바가 있겠지. 한효주가 무슨 잘못을 했다고 질타를 받느냐 말이 많은데.. 이 정도는 감내해야된다고 생각된다. 한효주 동생이나 아빠나 직접적으로 압력을 넣을수 있는 길이 없기에 공인인 누나를 통해 압박을 가하는것으로 보면 되겠다. 우린 재수사가 다시 이루어져서 유가족의 한이 풀어졌으면 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