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다마오는 고통점수를 받아도 못 이긴다에 한표던져요~

연아야 화이팅~~


점프랑 연기잘하는거면 뭐.. 다 잘한다는 소리 아닌가? ㅎㅎ


TV에서 아사다마오 최대 강점이 트리플 악셀이라며 점수도 많이 따고 완성도도 높혀준다드니, 최대 약점은 트리플 악셀을 성공확률이 낮다고 하등데ㅋㅋ 그게 뭐가 강점인지ㅋㅋ


일본 아베 우익단체가 미운거지 아사다마오가 러시아 선수처럼 개념없는 행동도 안했고 걍 김연아 마오 두선수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무개념 러시아 선수는 꼭 이기시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인들 역시 똑똑하네.. 잘 알고 있고만 .. 솔직히 아사다 마오는 대일본제국의 수치다.. 일본인 1억 3천만명 중 마음만 먹으면 김연아 정도 보다 더 높은 훌륭한 선수가 있었던 거지 시대를 잘못 만나 아직 태어나지 못했을 뿐


그러니까, 이쁘고 귀여운 스케이팅이 주니어 때에는 정말 보기 좋았어. 근데 아사다 마오는 시니어로 넘어오는 그 벽을 넘지 못한거지.


잘아네


그냥 아사다마오도 실수하지않고 잘 해냈으면 좋겠다. 그래도 김연아를 이기지는 못하겠지만 항상 실수하고 넘어지는거보면 참 안타까움. 최선을 다하고 잘했다고 스스로 뿌듯할 수 있는 경기를 하기를 기대함. 마오가 러시아의 그 꼬맹이를 이겼으면 좋겠어.